대송중학교 로고이미지

가정통신문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
작성자 안나현 등록일 21.01.21 조회수 210
첨부파일
[붙임4] 학습환경조사서.hwp (15KB) (다운횟수:16)

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 소집 실시에 따른 제반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본교에 진학하는 신입생들이 예비소집에 차질이 없도록 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□ 예비소집 일시: 2021. 1. 26.() 13:30~15:00

□ 개인별 준비물: 개인 실내화필기구가방, 학습환경조사서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

□ 세부일정 (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)

시간

내용

비고

1

13:30~14:00

발열체크 및 손소독

운동장 쪽 1층 입구

2

14:00~14:10

학급 반 배정 확인

게시물 부착

3

학급 입실

3층 교실

4

14:10~15:00

인원점검

5

연락처 확인

출신초 자료 취합

6

유인물 배부

교복 등

7

15:00~

귀가

□ 안내사항

1) 반드시 마스크 착용 (마스크 미착용 시 출입 불가)

2) 발열체크 시 정상체온보다 높은 경우 출입 불가

3) 학급 반 배정은 각 학생별 초등학교를 분산 후 무작위 배정함

4) 추후 학급 반 배정 내용은 학교홈페이지(http://daesong-us.ms.kr) 게시

5) 개인 사정 등으로 불참 시 대송중학교로 미리 전화할 것

6) 문의전화대송중 교무실(236-3740) 

7) 학습환경조사서, 신입생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작성해서 예비소집에 지참해야함.

8)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학부모님의 참석은 불가능합니다. 양해바랍니다.

9) 체육복은 디자인 변경으로 인해 입학 후 재안내드리겠습니다.


이전글 2021학년도 제28회 대송중학교 입학식 가정통신문 배부
다음글 2021학년도 신입생 교복 구매 치수 안내 가정통신문